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버스기사 불친절 신고 - 1분만에 접수

대중교통 이용 시 다양한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특히 버스를 이용할 때 버스기사의 불친절한 태도를 종종 경험할 수 있습니다.

 

버스기사가 폭언을 할 경우, 하차벨을 눌렀는데 정차하지 않거나, 정류장을 놓치는 등의 불친절한 행동 등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불친절한 상황에서는 불친절한 태도에 대한 민원을 제기할 수 있습니다. 불친절 민원 이외에도, 난폭한 운전, 과속, 급정거 등과 같은 중대한 운전 안전과 관련된 사항은 꼭 민원을 접수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운수업체에 불만을 제기하여 비슷한 사고가 반복되지 않도록 조치해야 합니다. 버스기사에 대한 민원이 접수되면 작은 사항의 경우 경고 조치로 끝날 수도 있지만, 중대한 사항인 경우 정직이나 과태료 등의 제재가 가해질 수도 있습니다.

 

또한, 민원을 통해 친절한 버스기사에 대한 칭찬도 가능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뉴스 채널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출처: 버스기사 불친절 신고 - 1분만에 접수 바로가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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